티스토리 뷰

쉬운! 맛있는 매실주 제작의 기본

6 월에는 오메가 가게에 가서 매실주 만들기가 우리 집에서 시작됩니다. 오메를 채취 한 매실주와 백자가 들어간 얼음 설탕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천천히 고색과 아로마 맛이납니다. 아페리티프로 맛있는 매실주를 만들기 쉽고, 요리의 조미료 역할도합니다. Whitecar 대신 알코올 도수가 35도 이상인 브랜디, 위스키 등을 피클하거나 얼음 설탕 대신 갈색 설탕이나 꿀을 사용하면 다른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달콤함에 따라 설탕의 양을 바꿀 수있는 좋은 수제입니다 ♪

매실주 재료 (4 인분)

매실주 재료

매실 오믈 1kg

500 g의 얼음 설탕

술 주류 1.8 리터

매실주 · 만드는 방법

절인 그릇 및기구

1:

4 리터 용량의 유리 병 (뜨거운 물을 소독합니다) 스테인리스 또는 유리 그릇, 대나무 대나무, 대나무 꼬치, 깨끗한 천 폭 등

매실주 만드는 법

2 :

신선하고, 흠이없고, 단단한 오우를 선택하고, 잘 씻고, 약 2 시간 동안 물에 담그고 접근을 제거하십시오.

3:

대나무를 올리고 깨끗한 천으로 가볍게 닦아냅니다.

4:

나는 대나무 꼬치를 사용하여 대나무 잎을 제거합니다.

5:

온수 소독 한 넓은 입안의 병에 오메, 얼음 설탕을 부드럽게 넣고 조용히 소주를 붓습니다. 뚜껑을 덮고 절인 날짜를 기입하고 서늘하고 어두운 곳에 보관하십시오. 사실, 1 년 후에 꺼낼 수 있으며 매실, 잼, 과자 만들기 등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6 :

나는 그것을 약 반년 동안 담가서 마실 준비를한다. 흠뻑 적시는 것은 순수하고 상쾌한 맛입니다. 당신이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있는 곳은 또한 수년에 걸쳐 노화되었습니다.

가이드의 원 포인트 어드바이스

처음으로 매실주를 만드는 경우, 백주 (과실주 · 35 도의 소주)와 빙과를 병용하지 않고, 실패 나 장기 보존의 효과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그것을 발견하고 그것을 마실 때 아주 맛있는 것을 발견 한 기쁜 것들이 있습니다. 나는 설탕의 양을 선호하지만, 1.8 리터에 비해 500g의 가이드이다. 우아한 단맛의 매실주에서 아이스 설탕 완성. 갈색 설탕이나 꿀을 사용하면 단맛이 얼음 설탕보다 강하므로 적당량을 섭취하십시오.

댓글